충전이... / 비회원 상품 Q&A - 바디핌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충전이... / 비회원

작성자 (ip:)

작성일 2024-04-22 09:43:37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 구매 후 불량일 경우 구매 후 1년이내 무상교환이 가능하시며 접수를 위해 주문내역 확인이 필요합니다. 주문내역 확인되시면 내역 캐쳐본을 카카오톡 '바디핌'으로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마음은 언제나 포~근함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