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s라인건 관련 문의 주셨으며, 말씀해주신 부분은 불량으로 보여져 제품 관련 교환 접수 가능하나 주문 내역 확인 후에 접수가 가능하여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하신 뒤 주문자 성함, 연락처 또는 주문 번호로 재문의 부탁 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전원버튼에 빨간불이계속들어와잇어요
충전해도 빨간불.
충전오래해도 빨간불'
왜그런거죠,?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