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S라인건 관련 불량부분 문의남겨주셨으나 해당 게시글로는 주문내역 확인되지 않아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ㅠ
주문확인 후 접수를 위해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추가 후 상담원 연결하시어 카톡 상담으로
주문자명, 휴대폰번호와 함께 재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가을의 햇살처럼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충전기를 꽂아놨다가 어느정도 됐겠다 싶어 뺐는데 빨간불이 계속 켜져있고 전원이 안 켜지네요 사용을 못 하고 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