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문의 / 비회원 상품 Q&A - 바디핌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문의 / 비회원

작성자 (ip:)

작성일 2024-04-02 12:08:58

조회 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디핌입니다.
사용 중 머리카락 낄 경우 사이에 얇은 핀을 넣어서 빼시거나 컴퓨터 청소하는 뿌리는 클리너 (청소에어건) 로 머리카락이 낀 부위에 뿌려서 제거하는 방법을 이용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안내드린 방법 이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수리처가 따로 없어 제품은 새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나 머리카락 끼임으로 인한 고객과실로 인한 부분에 대해서는 새상품 교환 비용이 발생됩니다. 제품 금액의 80%에 해당되는 금액 계좌입금 해주시면 새상품 교환으로 처리가 가능한점 안내드리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마음은 언제나 포~근함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