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문의 / 비회원 상품 Q&A - 바디핌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 / 비회원

작성자 (ip:)

작성일 2024-03-21 09:37:38

조회 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제품 구매 후 불량일 경우 구매 후 1년이내 무상교환이 가능하시며 1년이 지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주문내역 확인되시면 캡쳐하셔서 카카오톡 '바디핌' 채널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마음은 언제나 포~근함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