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제품 충전이나 작동관련하여 문제가 있으신 경우 구매한지 1년 이내이시면
무상으로 교환접수 가능합니다.
수리처가 없어 교환으로 접수가 가능하나, 게시글로는 주문내역 확인이 어려워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버튼 누르신 후
상담톡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주문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