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S라인건 제품 충전부분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엔 구매 후 1년 이내까지 무상으로 교환 접수 가능합니다.
주문 내역 확인 후 접수 가능하나, 해당 게시글로는 주문정보 확인이 되지 않아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카톡 채팅창에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고 상담원 연결 버튼 누르신 뒤 해당 부분에 대한 문의 남겨주시면 주문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충전케이블을 꽂으면 불이 들어왔던거 같은데...
불도 들어오지 않고 장시간 충전을 해도 켜지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