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핌 s라인건 상품 Q&A - 바디핌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바디핌 s라인건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3-11-09 10:35:31

조회 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S라인건 제품의 경우 수리처가 따로 없기 때문에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로 제품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교환으로 접수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처리는 구매 후 1년 이내까지 가능한 부분으로 , 구매 후 1년이 경과됐거나 고객과실로 인하여 파손 및 고장난 경우엔 비용이 발생되며, 

계좌로 별도 입금 확인 후 새상품으로 교환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부분 양해 부탁드리며,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AS수리처가  없다네요

구매후 1년안에 제품 이상 있을시 교환은 가능하나 AS는 불가능하다네요

구매하고 5일차이로 못받는것도 억울하지만.. AS가 안된다는거 어이가 없네요

작은금액을 주고 산것도 아닌데..짜증납니다.

구매 신중히하고들 사세요 비추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