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충전 및 작동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주문내역 확인 후 교환접수 가능합니다.
해당 게시글로는 주문내역 확인 및 주문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 꼭 누르신 뒤 연결 후 문의 남겨주시면 주문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사용횟수도 많이않했는데 작동이안되네요ㅠ
충전기 꼽아놔도 불도안들어와요ㅠ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