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통...ㅜㅜ 상품 Q&A - 바디핌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먹통...ㅜㅜ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3-10-16 09:27:33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s라인건 관련하여 작동 및 충전불량이신 경우엔 구매 1년 이내인 경우 무상으로 새상품 교환접수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영업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기준 오전 10시~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까지 가능한점 안내드리며

교환접수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버튼 누르신 후 상담톡 통해 문의 주시면

주문내역 확인 후에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작동도 않되고, 충전도 안되고... 완전 먹통이네여.

6월에 구입했는데...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