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s라인건 관련하여 작동 및 충전불량이신 경우엔 구매 1년 이내인 경우 무상으로 새상품 교환접수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영업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기준 오전 10시~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까지 가능한점 안내드리며
교환접수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버튼 누르신 후 상담톡 통해 문의 주시면
주문내역 확인 후에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작동도 않되고, 충전도 안되고... 완전 먹통이네여.
6월에 구입했는데...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