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주문사이트 내에서 반품으로 접수 하시는 경우 제품 수거될 수 있도록 택배사 통해 수거요청 진행되고 있습니다. 반품접수 하였으나 아직 수거기사님 방문하지 않는 경우엔 해당 게시글로는 주문건 확인이 되지 않아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 버튼 꼭 눌러주신 뒤 상담톡 통해 수거요청으로 재문의 남겨주시면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반품 택배를 보내주지않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