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제품 관련하여 불량부분이 있거나 이상이 있는 경우 교환이나 반품으로 접수 가능하나,
해당 게시글로는 정확한 주문내역 확인이 되지 않아 접수가 어렵습니다 ㅠㅠ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 버튼 누르신 후 상담톡에 연결되시면
주문자분 성함과 연락처, 불량내용과 원하시는 처리로 재문의 남겨주시면 주문내역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린점 너무 죄송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구매하고 한두번사용했는데 먹통됬어요... 이런제품이 있나 ~ 싶네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