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제품 사용시 문제가 있으신 경우엔 교환이나 반품으로 접수 가능하며,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버튼 누른 후
상담톡 통해 주문자 성함, 연락처, 불량내용과 원하시는 처리로 재문의 남겨주시면 주문내역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갑자기 돌아가다가 멈추더니 충전도 안되고 먹통이네요. 어찌해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