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믿고 구매하신 고객님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
문의주신 반품관련하여 사진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추가 후
상담톡으로 주문자명,휴대폰번호 또는 주문번호와 사진첨부하여 문의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반품으로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Original Message ]
충전선이나 충전기문제인가해서
3개를바꿨는데 안됩니다
그럼 기계문제인데
빨간불은들어오는데 충전안되서그런지
파란불안들어오고 작도도안되요ㅜ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