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S라인건 충전 및 전원불량으로 문의 주셨으며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접수 가능하나, 해당 게시글로는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 누르신 뒤 상담톡 통해 재문의 남겨주시면
주문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잘 되었는데 갑자기 충전도 안되고 전원도 안들어와요
AS 가능한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