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충전 불량인 경우 교환으로 접수 가능하나, 해당 게시글로는 주문 내역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시어 상담원 연결 누르신 후 상담톡으로 재문의 남겨주시면
주문건 확인 후에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갑자기 충전이 안됩니다. AS요청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